프로그램 신청방법
-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로그인 > 프로그램 > 프로그램 신청 클릭
- 신청프로그램 확인 : 마이페이지 > 배움+ 클릭
※ 배움+ : 수강신청현황 및 결제, 수강취소
프로그램 신청취소
1. 홈페이지 로그인
2. 마이페이지 상태 확인
3. 배움+ 클릭
4-1. 입금 전 : 취소
4-2. 입금 후 : 취소 및 환불절차진행
교육비 입금안내
- 신용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 선택
※ 환불시 환불수수료 발생하오니 신중한 수강접수 및 취소 부탁드립니다.
- 유료 프로그램 수강료는 입금순으로 신청인원 마감(바로 결재처리)
※ 가상계좌는 1일(24시간)만 유효하오니 1일 이후에는 수강과목 재신청해야 합니다.
- 재료비·교재비 현장접수
수료기준
- 수업 80% 이상 출석
- 출석부 본인서명 필수(대리서명 및 수업당일 이후 서명 불가)
유의사항
홈페이지로만 접수, 동일시간대 중복수강 불가
환불(수강료) 공통 유의사항
- 환불신청은 환불신청일 기준(수강여부와 무관)으로 산정되며, 홈페이지로만 신청 가능합니다.
예시) 교육기간 2018. 3. 1 ~ 2018. 4. 30 일 경우
1) 교육신청 2018. 2. 20 / 환불신청 2018. 2. 28 (환불기준 100%)
2) 교육신청 2018. 2. 20 / 환불신청 2018. 3. 1 (환불기준 50%)
3) 교육신청 2018. 3. 1 / 환불신청 2018. 3. 1 (환불기준 50%)
4) 교육신청 2018. 2. 20 / 환불신청 2018. 4. 1 (환불 불가)
- 신청자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지급 가능합니다.
- 환불 지급 시기 : 환불 신청일 이후, 약 20일이내로 환불 처리됩니다.
- 교재비는 환불되지 않으며, 본인이 소장하셔야 합니다.